"인터넷 승자는 통신사 아닌 FANG…블록체인도 마찬가지"

epicseven 2024-11-27 20:21:18 Read times

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?‘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더 중앙 플러스VOICE:세상을 말하다녹음 유언장.

기획재정부 설명처럼 구조적인 측면이 있다.중국의 싼 소비재가 없으면 미국 상점을 텅 빌 것이다.

10년 후에 보면 내가 틀렸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 판단을 바꾸진 않겠다.세계은행 수석 이코노미스트 할 때 국제통화기금(IMF) 비판했다고 월가가 싫어할 거라는 얘기는 너무 알아서 긴 것 아닌가.경제발전에서 정부가 주도하는 산업정책의 중요성을 얘기하고 대기업의 경영권은 지켜주되 투자를 끌어내는 재벌과의 타협을 주장하는 대목은 보수 쪽에 가깝다.

모든 학파가 장단점이 있고 배울 게 있다.진취적인 어젠더를 가졌으면 한다.

1990년 한국인 첫 케임브리지대 교수가 됐다.

그런 점에서 복지를 강화하는 게 중요하다.우크라이나는 핵무기를 러시아로 넘겼지만 러시아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.

페르시아가 다시 쳐들어올지도 불확실했고 군선 건조는 많은 비용이 들었다.팽창주의 세력인 러시아에 대처하는 방법은 핵무기밖에 없다는 우크라이나인들의 반대가 있었음에도 핵 포기를 설득한 것은 자신의 책임이라고 했다.

그렇다면 역사 속에서 시대를 앞서본 현명한 결정을 내린 정치지도자들은 없었을까.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좌절시킨 것은 러시아를 자극하지 않기 위한 어쩔 수 없었던 결정이었다고 했다.

editor:admin